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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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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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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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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이강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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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급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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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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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이용약관 읽기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연세미소치과(이하 ‘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병원은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 및 비 고객 모두를 포함하며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아이디 (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실제로 이용하는 이메일 주소로써 병원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병원에서 선정한 사람
[제 3조 서비스 가입의 성립]
(1) 서비스 가입은 인터넷으로 서비스에 접속한 후 가입신청 양식을 기재한 후 이용 신청에 대한 병원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병원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합니다.
(4)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병원이 승낙한 경우, 병원은 회원 ID와 기타 병원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5) 가입할 때 입력한 ID는 변경할 수 없으며, 한 사람에게 오직 한 개의 ID가 발급됩니다.
(6)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해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병원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7)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4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병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병원에서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내용 중 상담 서비스는 답변하는 전문 의사의 개인 사정 혹은 병원 사정에 따라
1일 24시간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사용료]
(1)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병원이 서비스를 유료화 할 경우 유료화의 시기, 정책, 비용에 대하여 유료화 실시 이 전에 서비스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제 3장 서비스 탈퇴, 재 가입 및 이용제한
[제1조 서비스 탈퇴]
(1) 회원이 서비스의 탈퇴를 원하면 회원 본인이 직접 사이트상의 회원탈퇴 페이지상에서 정해진 탈퇴 순서에 따라 실행하면 됩니다.
(2)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입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제한]
병원은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병원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조 상담 서비스]
(1) 병원은 서비스의 회원 혹은 사용자들의 상담 내용이 상담의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다음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병원에 책임이 없습니다.
가.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상담 내용이 공개되는 경우
나. 사용자가 '상담삭제' 기능을 사용하여 상담을 삭제하였을 경우
나.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병원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상담 내용이 공개되거나 상담내용이 상실되었을 경우
(2) 회원이 신청한 상담에 대한 종합적이고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각과 전문 의사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 학술활동
나. 인쇄물, CD-ROM 등의 저작활동
다. FAQ, 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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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 서비스를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나.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다.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라.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제2조 정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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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장 의무
[제1조 병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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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니다.
[제2조 회원 정보 보안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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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서비스의 전자우편 및 일반 우편물을 받는 것에 동의 합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병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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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장 손해배상
[제 1 조 손해배상 및 분쟁해결 ]
1. 병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병원과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2)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병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 조 면책조항]
1. 병원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병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병원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병원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병원이나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병원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병원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병원을 면책시켜야 합니다.